본문 바로가기

영업지원 및 고객사 응대 사무(신입/사원)

한국지멘스 ~채용전까지

회사소개

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전력화, 자동화, 디지털화 영역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.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자원을 아끼는 친환경 기술의 선두주자인 지멘스는 발전, 송/변전, 인프라, 산업 솔루션 뿐 아니라 의료 진단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

모집상세요강

주요업무

** 파견계약직 (최초 1년 계약, 최대 2년) Sales admin and Customer Service Support - 영업관련 서류 관리 및 계약서 관리 - 신규 유지보수 오더 생성 및 서비스 관리 - 서비스 자재 납품 및 계산서 발행 - 신규 고객 시스템 등록 - 고객서비스 센터 업무 지원 등

자격요건

- 4년제 대학 졸업자 / 전공무관 - (필수)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- 엑셀, 워드 등 MS Office 활용 가능자

우대사항

- SAP 사용 경험자 - 유관 업무 경험자

혜택 및 복지

- 4대보험 가입 - 연차 - 퇴직금 - 경조휴가 및 경조금 - 명절선물

기타 안내사항

[채용일정] - ASAP / 채용 시 마감 [문의처] - 담당자 : 이효미 컨설턴트 - 이메일 : hmlee@heding.co.kr - 오픈카톡문의 : https://open.kakao.com/o/sB1haKXb *보증기간: 90일 *다른 경로가 아닌 헤딩을 통해 지원할 경우에만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(상세내용은 고객센터 - FAQ 참조 부탁 드립니다)

합격을 부르는 헤딩 꿀팁, 광고보고 확인하기!

한국지멘스 에서 현재 모집중인 공고
공고명 보상금 등록일
Fire Service 영업팀 지원(신입-사원급) 10만원 2020.08.03
Solution sales team support(사원급) 10만원 2020.07.23
전략지원팀 지원 업무(산휴대체/사원~대리급) 10만원 2020.07.22
고객응대 및 엔지니어 지원(신입, 사원급) 10만원 2020.06.15
회사위치

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23 .

관련직군 채용정보

한국지멘스

산업
전자전기
사원수
890명
기업형태
대기업
홈페이지
https://new.siemens.com/kr/ko.html
지원자
21명
  • 보상금 10만원
  • 공유인